제목 한국관광공사 API 호출 시 응답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조치 방법 안내
작성일 | 2020-11-20 | 조회 | 417 |
---|---|---|---|
공공데이터포털(https://data.go.kr) 사이트 개편 이후 공공데이터포털에서 특정 서비스 신청 시,
생성된 인증키 정보가 TourAPI 시스템으로 연계되지 않아 API 호출 시 응답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 오류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 □ 오류 현상 - 오류 현상 : 공공데이터포털 신규계정(신규이메일 회원가입시)으로 아래의 대상서비스 API를 신청하신 경우 서비스인증키 오류가 발생되는 현상. - 응답 메시지 : SERVICE_KEY_IS_NOT_REGISTERED_ERROR ( 등록되지 않은 서비스키 ) □ 대상 서비스 - 한국관광공사_관광지 오디오 가이드 정보 - 한국관광공사_고캠핑정보 조회 서비스 □ 조치 방법 - 조치 방법 안내 ( 아래와 같이 조치후 혹시 진행이 되지 않으신다면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) 가. 공공데이터포털 신규계정(이메일) 신청 1) 공공데이터포털 > 영문관광정보서비스 신청 > 동기화 확인. 2) 공공데이터포털 > 고캠핑정보서비스 또는 오디정보서비스 신청 > 동기화 확인. 3) 동기화 소요시간(30분) 이후에 동일오류 발생되는지 확인요청. 감사합니다. |
|||
첨부파일 |